짱구는 못말려 드뎌 과자루..
http://www.crown.co.kr/html/collection1.html
이 내용은 크라운제과홈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입니다.
어제(29일) 어느집에 갔다가 환상의 비명을.....뜨아악...
어디선가 많이 보던 친구가 과자표지모델(?)로 보이는게 아닌가....설마 수입품인가 했는데..
우리의 짱구가 지난번 컵케익..(별로 반응이 안좋았죠.)에 이어 스낵계에두 진출했단 말인가....
그렇다. 짱구라는 명성아래 기존의 짱구과자를 유사하게 만든 짱구는 못말려가 나왔다.
글구 짱구캐릭터 스티커도 100여종이나 준다고 한다.
..거의 짱구좋아하는 사람들 잡겠군요..
가격은 500원/85g , 1500원/221g(맞나..)
킴스나 큰 슈퍼에 가면 3개에 990원씩 팝니다.
- 현재 드러나는 문제점

스티커 그렇게 선전하믄서 스티커가 없다는 불만이 게시판에 자주 올라오고 있군요. 생산시 스티커가 빠질 수두 있지만 스티커땜시 일부러 사는 사람들에게는 원통한 일이지요(포켓몬 빵은 투명하니깐 확인하고 사지만..)
스티커 포장의 문제인지 스티커를 싼 종이가 스티커에 묻어 지저분하기두 함...(제가 산게 그렇죠.)
스티커에 왠 빤짝이...짱구캐릭터를 완죤히 망치구있다..흰둥이가 빤짝이 점둥이가 되었당.
500원짜리 과자치고는 넘 양이 적다고 생각함. 롯데제과의 짱구가 300원이었던것에 비하면 넘 비쌈..짱구인기값이기두 하겠지만...
물론 과자는 맛있습니다. (전 원래 짱구과자 좋아했거든요. 거 모자쓰구 인상쓰는 친구그림 있는 짱구) 하지만 요즘 그 좋은 과자에 길들여진 어린친구들두 좋아하려나 모르겠네요.
스티커두 포켓몬처럼 꼬옥 뭐를 보아야돼...하는 동기유발은 부족합니다. 액션가면시리즈로 스티커를 만들었으면 모를까..스티커자체두 좀 촌스럽죠....
물론 평가는 여러분이 하시는 겁니당..의견있으시면 글 보내주세요.
오늘 소식은 이거 달랑 하나..쩝..

앗 글구 제가 당분간 지방에 가는 관계로 주말에나 답장이나 정보제공 가능합니다. 연락늦더라도 이해해주세요. 쩝...죄송..
지금은 홈피접속두 안되네요. 천리안 쩝...요즘 왜그러나...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