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침해 신고가 들어와 해당 게시물 삭제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고객님의 Daum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안내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게시물에 대해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되어, 아래와 같이 조치되었습니다.


조치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신고대상 : [http://shinchan.tistory.com/171] [신짱아빠회상장면-영화 어른제국의 역습중에서] 


•  신고자  : 저작권보호센터 


•  신고내용 : 저작권침해 게시물 삭제 요청 


•  조치일자 : 2015/06/22 


•  조치내용 : 해당 게시물 삭제

※ 신고자 : 저작권보호센터 (http://www.cleancopyright.or.kr/) 

※ 신고팀 정보 : 저작권보호센터 사이버팀

※ 복제·전송의 중단 요청자(권리주장자)

- 성명(상호명) : (사)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 저작권보호센터

- 연락처 : 1588-0190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602번지 문화콘텐츠센터 10층


※ 타인의 저작재산권을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 등의 방법으로 침해하는 경우 저작권법 제136조 제1항에 의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병과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또한, 저작권법 제103조의 3에 의거, 권리자가 민사상의 소 제기 또는 형사상 고소를 위하여 귀하의 성명, 주소 등의 제공을 요청하는 경우 동 정보가 제공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일자와 상관없이 현재 게시되고 있는 게시물을 기준으로 저작권 침해 게시물은 스스로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저작권 침해로 인하여 저작권자 또는 법무법인 등으로부터 고소되거나 합의금을 요구받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하는 것은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로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며, 저작권침해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게시 또는 방치하실 경우 티스토리 접근제한 등의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분쟁이나 소송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고 접수된 게시물 외 저작권을 침해하는 게시물은 스스로 삭제하여 주시고, 이후 게시물 작성 시 보다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법 시행령 제42조(복제·전송의 재개 요청)에 따라 게시물 차단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게시물의 복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게시물 복원신청은 정당한 복제·전송의 권리를 소명하는 경우에 처리 가능하며, 게시물 차단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접수되지 않을 경우, 해당 게시물은 별도의 통보없이 30일 뒤 삭제됩니다.


☞ 게시물 복원신청 바로가기


권리침해신고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