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 놀라운 짱구 홈페이지
경미랑 짱구의 정보나눔서비스입니다.

아 벌써 6월이네요. 바쁘게 굴러가다보니
여러분들에게 좋은 내용을 같이 하지 못하네요.

한편 일본에서는 무서운 녀석이 나타났네요.
이름하여 짱구박스...(짱구를 상자에 넣었나...)
일단 주소..
http://home9.highway.ne.jp/kureyon/
만든날이 5월 25일인것으로 보아 최근에 만들어진것입니다.
게시판의 글들도 대부분 6월이후이구요.
아직까지는 널리 알려지지 않은 모양입니다.
하지만 방문횟수가 200여명이 넘었고
게시판글들도 만만찮군요.

일본의 대표적인 짱구4인방끼리는 벌써 링크를 하였습니다.
화상자료는 대부분 TV보드를 이용한 캡쳐화면을 사용하였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 들어오지 않은 에피소드에 대한 화면들이 많지요.
그리고 특이할 만한 자료...노래가사입니다.
발매된 짱구앨범중에서 아마도 제작자가 직접 받아쓴듯한
가사집을 올려놓았습니다.
그리고 인물소개와 TV방영안내등이 있지요.
각 통신사의 한글번역을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네요.
필요하시다면 번역된 가사집을 모아서 올려드리지요.
일단 작업을 해야하기땜시....

좋은 하루되시구요.
널리 홍보해주세요.
그럼 이만....

6월 14일 - 짱구 22권 소식, 그리고 슬픈 소식
경미랑 짱구의 홈페이지 운영자입니다.
짱구 22권이 나왔다고 하네요.
지난달에 나왔다는데 저만 몰랐나봐요.
여러분들은 다 알고 있나요.
자세한 이야기는
http://user.chollian.net/~km8829/shinbook/shinbook22.txt
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슬픈소식??이라고 하기에는 뭐하지만
일본의 비공식 짱구홈페이지가 사라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고..
아마도 저작권문제땜시 그랬던것같습니다.
일본이 조금 그런 문제에 대하여 엄격하지요.
우리나라도 예전에 이지영님홈페이지에 그런 문제가 있기도 했구요.
조만간 관련글들을 정리해서 올리지요.

- 아래 - ( 그쪽 글을 간략하게 번역해논 글입니다. )
이전 , 「크레이용 양 비공식 페이지 (http://www2.incl.ne.jp/~hirota/crayon/index.htm)」라고 해 공개되고 있던 것입니다.
만화·만화 작품인 크레이용 양을 취급한 페이지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저작권 보유자등의 허가를 얻지 않고 홈페이지를 작성 공개하여 결과적으로 이 페이지의 내용은 저작권타침해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삭제가 되어 버렸습니다.
모두는 내가 위법인 행위를 하고 있던 일이 원인이기에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저작권뿐만 아니라 현 작품의 일부분을 무단으로 복제하고 인터넷상에서 공개하는 것은 권리와 법률에 위반하고있을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현재의 가상공간에서는 금지되고 있습니다.
단지 많은 개인 페이지는 악의를 가진게 아니라 순수하게그 작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작성, 공개하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완전하게 용인하면 작품은 제작자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얼마든지 복제와 제작이 되어 버리는 것이기에 당연 이것은 바람직한 것이 아닙니다 .
이 페이지의 내용은 삭제되어 버렸습니다만, 당연 나도 악의를 가져 페이지를 작성, 공개를 하고있던 것이 아닙니다.
단지 짱구를 좋아하고 제대로 표현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이대로 홈페이지를 없앨 생각은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방법으로 정식적인 허가는 어려울 듯 합니다.

** 좋은 하루 되시구요.
열심히 살자구요.....

6월 30일 - 특종 sbs 짱구방송개시
경미랑 짱구의 정보나눔 서비스입니다.
지난 월요일부터 짱구는 못말려가 방송되고 있지요
서울방송에서 월, 화 6시 15분에 방송합니다.
저는 부득이하게 한번도 보지 못했구요.
그보다도 sbs에서 엄청난 비용을 투자해서 짱구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엄청난 타격을 주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방명록에도 벌써 147명이나 기록이 되었네요.
6월 27일에 개장했구요.
주소가 궁금하시죠..
짜짠..
http://cp.sbs.co.kr/jjangu/
이곳입니다.
아직 저도 다 둘러보지는 못했구요.
자료실이나 별다르게 볼건 없습니다.
다만 무척 깨끗하구요.
방송사 공식페이지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구요.
여하튼 짱구방송하는동안 무척 기대되네요.

비디오는 다 아시죠.
돌아온 짱구이야기...뭐 기대했던대로지만요.

그리고 경미랑 짱구가 드디어 1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7월에는 더욱 멋지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sbs 짱구 홈페이지에 대한 의견좀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