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yon Sinchan - The Big Adventure in Hender Land
등급 / 연소자가
시간 / 93분
출시 / 1996년 12월
장르 / 애니메이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거리

원장 선생님을 비롯하여 유치원생들은 대형버스를 타고 헨더랜드로 소풍을 간다. 헨더랜드 에 도착한 유치원생들은 인기 캐릭터 헨더군의 마중을 받는다.
우선 호수 위를 달리는 헨더철도를 타고 돌아보기로 한다. 이 철도는 어린이에게 우선적인 승차권이 있고, 어른은 뒷자석을 이용하게 되어있지만, 운전수인 원숭이에게 잘보인 목선생 은 원숭이와 함께 운전석에 나란히 앉는 행운을 갖게 된다.
동화의 숲, 헨더타운을 통과해서, 열차는 수중터널을 지나 프레이랜드에 도착한다. 열차에서 내리자마자, 원생들 대열에서 벗어나 단독 행동에 나서는 짱구는 헨더타운의 서커스텐트로 들어가 버리고 만다.
죽은 듯이 조용한 서커스텐트 안에서 커다란 검은 물체를 발견한다. 스위치를 누르자, 슬프 게 눈물을 흘리고 있는 아름다운 소녀의 모습이 나타난다.
거기에, 서커스 어트랙션의 단장인 그레이 G.마트라는 남자가 등장해서 꼭두각시 인형인 톱 헤머를 보여주면서 마술을 부리려 한다.
톱헤머 이야기에서는 마녀 마카오와 죠마가 헨더랜드를 지배하면서 세계를 탈취하기 위해서 왔다고 말한다. 그날밤, 목욕중인 짱구앞에 저주를 받아서 밝은 대낮에는 움직일 수 없게 된 톱 헤머가 나타나 짱구에게 도움을 청하나 거절한다.
수일후, 교육위원회로부터 파견되어진 눈사람 모습의 스노우맨이 유치원에 온다. 그러나 그 는 바로 마카오 마녀의 부하로 짱구는 여기에 휘말리게 되는데...